울산에는 의외로 체인인데 동네마다 가격이나 메뉴가 조금씩 다른 식당이 꽤 있어요~
부산에 살때는 생선구이가 먹고 싶으면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맛집이 많아서 크게 신경을 안썼는데 이사를 해서 부산을 벗어나니 맛있는 생선구이집은 참으로 보석같은 존재였다는 것을 새삼 깨닫습니다.ㅜㅜ

그 와중에 울산에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생선구이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밥집" 이라고 하는 생선구이 정식집입니다.
저는 주로 진장동이라고 하는 동네로 자주가는데요. 울산의 번화가인 삼선동에도 같은 식당이 있어요~ 다른 동네에는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금액이 참으로 아름답지 않습니까!??+_+
저는 요즘 고등어구이에 홀릭해있어서 오늘은 고등어구이 정식을 주문했어요. 처음 이 식당을 왔을때는 모듬생선구이을 주문했었는데 그중에 고등어랑 갈치가 제일 맛있더라구요.>_<
심지어 계란찜이 1천원!!! 음료수가 1천원!!!!!!!!!!!!!!-0- 너무 행복해요~



특히 이 곳의 최고 장점은 각종 쌈채소가 제공되고 심지어 셀프바에서 직접 가지고 오는 시스템이라는 것이죠.!!+_+ 어느 식당이건 쌈이 모자라서 더 달라고 요청하는 횟수가 많아지면 이모님들이 무서워져서 부담스러운데..셀프바에서 직접 양껏 무한리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게 너무 좋아요.>_<



꺄아아아아아아아아 >_<
주문한 고등어구이 정식이 나왔어요. 된장찌게와 몇몇 밑반찬은 함께 나온답니다.




고등어 사이즈도 전혀 섭섭하지 않은 큰 녀석들이구요~ 노릇노릇 바싹하게 구워져서 굉장히 맛있답니다. 특히 소주를 부르는 저 고갈비 부분!!+_+ 저의 최애부위입니다..>_<



식사하다가 계란찜이 한개로는 모자라서 한개 더 추가를 했지요~ 1인 1계란찜으로 시켜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이라..ㅋㅋㅋ 심지어 천원이라고 무시하지 못할 정도의 퀄리티입니다.
계란찜을 추가 주문할 때는 그 어느때보다 관대해지는 순간이랍니다. ㅋㅋㅋ



오늘도 맛있게 고등어 구이정식 순삭했습니다.>_<




제가 간 식당의 주소예요~
이 동네에서는 저렴하고 맛있기로 입소문이 나있어서 손님들이 많은 가게라 꼭 한번 가보시길 강추드립니다!!>_<




스타벅스에서 또다시 신메뉴로 별노예들 몰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ㅋ 기간내에 이벤트 음료를 구매하면 총 4개의 별을 주네요. 3잔만 시켜도 별이 12개니 톨사이즈 무료음료가 똭!!!+_+


메뉴 고민을 하다가 저는 이 녀석으로 픽했습니다.
의미없지만 무지방우유로 바꾸고 에스프레소 샷1개를 더 추가하는 것으로 사이렌오더를 했어요.
요녀석은 별도로 단호박휘핑을 많이 하거나 단호박드리즐을 추가하지만 못하네요 ㅠㅜ



실물사진인데요.
단호박휘핑이 조금 아쉽긴하지만 비쥬얼도 괜찮고.. 무엇보다 단호박의 단맛이다보니 질리지 않고 깔끔하네요.
샷 추가를 했더니 오히려 맛은 좀 진해진..개인적으로 샷추가는 안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클라우드 초콜릿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치즈크림이 초코케이크위에 눈처럼 소복히 쌓여있는데여. 꾸덕하니 정말 취향저격입니다.
사진이랑 크게 다르지않고..오히려 사이즈는 더 큰거 같네요~~ 초콜릿케이크도 소름끼치도록 달지 않아서 따로 아메리카노를 시키지 않아도 단호박라떼와 같이 먹는데도 괜찮았어요~>_<

주말에 점심먹고 살포시 바람도 쐘겸 나와서 스벅에서 편안하게 차 한잔하는 즐거움은 언제나 좋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태풍 조심하시구요~~






맛집 불모지인 울산에 의외로 맛집이 곳곳에 숨어있답니다.+_+ 올레!!!>_<
강동해변가 옆에서 예쁜 오션뷰를 볼 수 있는 피자집 "카페더뷰" 랍니다.



주차장도 충분하고 카페 내부 스팟도 1, 2층과 별채, 야외테라스까지 넉넉히 있어서 이용이 편한 곳입니다.



창밖으로 예쁜 오션뷰를 찍고 싶었으나 날씨가 도와주지 않았다는 ㅜㅜ
2층에 올라갔었는데 생각보다 예쁘지 않아서 1층 옆에 있는 별채공간으로 자리를 이동했어요~



꺄아아아아~>_<
주문한 피자가 나왔어요~~
총 3명의 인원이었으나 저희는 반미터 1타4피 피자로 골랐지용 >_<

여기는 입구에서 선불로 미리 메뉴를 주문하고 난 후 진동벨을 받아서 대기해야 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카페라서 레스토랑 같은 느낌은 아니예요ㅋㅋ 직원분들은 오로지 주방에만 있는....
음...친절도는 5점 만점이면 2.5점 정도랄까요!!??
친절하지도 그렇다고 불친절하지도 않는 그런 가게입니다~
그러니 직원친절은 기대하지 마시고 가는 것이....ㅎㅎㅎ




고구마와 페퍼로니, 새우와 감자베이컨인데요.
끝부분의 도우는 컷팅이 잘 안되어 있어서 드시기 전에 끝부분은 살짝 칼로 컷팅해서 드시면 보다 쉽게 드실 수 있어용 >_<
4개 종류중에 저는 페퍼로니가 제일루 맛났어요 ㅋㅋ


사이즈는 거의 한입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당,>_<
여기는 음료도 판매를 하는데 금액이...음.... 어차피 식사후에 다른 카페를 갈거라 다들 그냥 물만 마시기로 ...;;;;;


가끔 해변가 드라이브 겸 나와서 간단하게 식사를 원하시면 이런 가게 추천하고 싶어요~ 단지, 조금 시끄러울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ㅋ

여기는 주소는 울산 북구 동해안로 1704 예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