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내리는 우아한 토요일...집에만 있으려니 근질거려 결국엔 나왔습니다.+_+
이미 몇주 전부터 스타벅스 리저브 노래를 부르시던 우리 남집사님!!! 발바닥부터 영혼까지 끌어올려 내려준 여집사표 드립커피로는 만족을 못하시는지...아니면 싱가폴 여행때 처음 맞본 리저브를 잊지못하는건지...... 큰맘먹고 스타벅스로 gogogogogo

그런데..우리 집 주위에는 자그만치 스타벅스 매장이 7여개가 있음에도...모두 리저브 매장이 아니라는..ㅠㅠ 어쩔수없이 차를 몰고 스타벅스 문현교차로점으로 왔습니다. 여기는 전용주차장은 없지만 건물 블럭 주위로 07시~22시까지 주말+공휴일은 무료주차가 가능해서 매우 편리했답니다.!!+_+




합법적인 새치기!! 사이렌오더로 오늘의 목표중 남집사가 결정한 콜드 브루 플로트를 주문했습니다.




겁나 있어보이고 고급스러워 보이나..쉽게 말하면 비싼 아포가토 정도???






짜잔!!! 주문한 음료가 나왔는데..음.........생각보다 비주얼이 약간은 실망스러운....맛을 보니...역시 난 아아가 최고라는 생각을....................................

나름 커피 부심있었으나 콜드 브루는 항상 나에게 큰 벽과 같은 존재 ㅠㅜ





르완다 아바쿤다카와.... 콜드 브루 방식으로 추출을 해서 심지어 아포가토 스타일이라서 향의 풍미를 전혀 느낄 수 없었던...아쉬운.....


여보야!! 다음엔 그냥 아아에 샷추가에서 먹읍시다!!






추가 음료 기다리는 동안 마음에 드는 차가운 음료용 유리글라스....금액보고 그냥 제자리에 뒀습니다. 아하하하하하하하 ㅠㅜ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1. Favicon of http://meloyou.com BlogIcon 멜로요우 2018.08.28 14:12 신고

    헉 다시 블로그 시작한거에요?? ㅋ 오랜만에 글봤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백만년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_<
그동안 포스팅에 너무 소홀했으나 여전히 우리집 고양이 아가들은 귀염미 뿜뿜하며 지냈답니다!!
컴백 기념으로 폭염따위 먹어버린 꿀잠자는 아가들 사진 보시며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_<




뽀뽀야..뭐가 그리 피곤했던거니?? ㅋㅋㅋ




에어컨을 틀어뒀더니 시원한 상태에서 따끈하게 열어란 노트북 밧데리를 베게 삼아 꿀잠모드 들어간 링고..... 호강한다잉!!!???+_+





근데 링고 너도 뭐가 그리 피곤했던거니!!??ㅋ





우리 링고....케리어 안에서 여행하는 꿈 꾸는 중인지 웅얼거리길래 귀여워서 휴대폰 들여대니 몸은 꼼짝안하고 게슴츠레 눈만 살짝 뜹니다..닝겐..ㅋ






우리 샴이 민트 사진은 중복이 있을 수 있으나 귀여워서 같이 얹어갑니다 ㅋㅋㅋ





마치..봉지를 슈퍼맨 망토처럼 입고는 한참을 놀던 먼로,,,,,ㅋㅋ

최근 지인들 사이에 이 사진과 영상이 최고 인기를 얻고 있다는..+ㅁ+



어떻게 하면 저렇게 야무지게 봉지를 입을 수 있을까.ㅋㅋㅋㅋㅋ


봉지 입은 모습보고 빵터진 집사들의 웃음소리에 먼로둥절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