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6~19일 올해도 어김없이 2017 지스타(G-STAR)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지스타의 주인공은 "블루홀의 배틀그라운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답니다. ㅋㅋㅋㅋ
게임시연 대기가 거의 5~6시간은 족히 걸려 참여는 일찍이 포기하고 여러부스에서 배틀그라운드 관련 행사 및 사은품 찬스에 올인했지요..+ㅁ+
그외에 넷마블의 테라M에서는 제가 간 11.18(토) 걸스데이의 민아양이 방문해서 삼촌팬들 함성이 장난 아니었답니다.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M 부스가 이번 저의 포커스였는데요. 엄청는 굿즈를 득템할 수 있는 넘나 착한 부스였지요.

역시나 내년에도 꼭 올거야~ 라고 마음먹게 만드는 훌륭한 연례행사였답니다.


 

작년에는 초대권에 실패해서 현장구매를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열심히 있는 힘을 다해 초대권 이벤트에 참여해서 감사하게도 당첨되는 착한 일이 있었지요. 초대권임에도 현장에서는 꽤 오래 기다렸다가 입장권으로 바꿀 수 있었지요..


행사장 입구입니다. 작년과 아주 똑같은 모습인...ㅋㅋㅋ 저는 10시 30분에 입장권을 바꿔서 도착했는데 입구에서도 생각보다 꽤 긴 대기줄이 있었답니다. 토요일이라서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 예상은 했지만.ㅠㅠ


입구를 지나 제일 첫번째로 우리를 맞이해준 AORUS..!!!
저게 뭐지 저게 뭐지 ... 건담인가?? 하며 앞으로 갔는데...뭔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을 찍어서 페이스북 사이트에 댓글을 달면 에코백은 준다고!!!!
첫 굿즈는 AORUS의 에코백이었답니다. 첫 스타트가 아주 순조로운..ㅋㅋ 에코백 소재도 부직포가 아닌 캔버스라서 넘나 맘에 들었지요.



그 다음으로 작년과 동일하게 올해에도 아주 감사하게 줄만 서면 나눠줬던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부스로 달려갔답니다. ㅋ 시원하게 보관해뒀다가 한캔씩 나눠주는 몬스터 음료를 1인 1캔씩 받아서 첫 캔은 원샷으로 마셔주는 센스~ 그뒤로도 목마를떄 계속해서 몬스터 부스로 가서 무한정으로 받아왔지요.ㅋㅋ 거의 6~7시간을 앉지도 못하고 돌아다녔었는데 그럼에도 피곤하지 않았던 이유가 이 몬스터 음료덕분이었던 같기도 합니다. ㅎㅎㅎ



오후1시에 넷마블 테리M 부스에서 걸스데이 민아의 인터뷰가 있었답니다. 얼굴이 조막만하니 이쁘긴했는데 우린 민아보다는 게임이랑 굿즈를 얻는것이 목적이었던 터라...감사하게도 민아양한테 몰린 남중,남고,삼촌팬들 덕분에 조금은 한산해진 라그나로크M 부스를 공략했지요 +ㅁ+

민아는 인증샷만 남긴채..ㅋㅋㅋㅋ




이번 라그나로크M 부스에서는 엄청난 굿즈 이뱅이 있는데요. 일단 스탬프 쿠폰을 입구에서 받으면 미션7중에 미션1은 자동을 클리어가 된 상태입니다.  그 다음 라그나로크M 시연이랑 신작 게임인 요지경을 시연하고 그라비티 로고를 인증샷한 다음 부스를 SNS에 올립니다. 신작게임 사전예약을 해주고 포린이의 이쁜모습을 찾아서 사진을 찍으면 현장에 있는 스탭분들이 스탬프 쿠폰의 나머지 미션부분에 펀칭을 해준답니다. 그걸 가지고 가차 뽑기 기계로 가면 1인당 1회씩 뽑기 게임을 할 수 있답니다.


요렇게 뽑기 기계로 미니미 사이즈의 뽀링이를 뽑을 수 있지요 >ㅁ<
그다음에 사은품 증정 코너를 가면 상자안에 색깔별로 공이 들어있는데 무작위로 뽑으면 색깔별 사은품을 제공해준답니다. 



똥손이 제가 뽑은 공은 핑크색이었어요...핑크색은 이렇게 포린이랑 라그나로크이름이 프린팅된 이쁜 핑크색 에코백이랍니다. 이것도 너무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ㅁ<



금손인 우리 남집사가 뽑은 공은 하얀투명공이 었는데요....대박입니다!!! 대형 뽀링이 인형이랍니다. ...!!!!!>0<  절로 환호성을 지르게 만드는!!! 꺄아아아아아아아~~



그리고 두번 더 참여해서 각각 뽑은  검정색 공은 뽀로로 브릭입니다. ㅋㅋㅋㅋ  한번더 참여하고 싶었는데 쿠폰이 다 떨어져서 안타깝게도 욕심을 접어야했지요.ㅋㅋ 이번 지스타는 라그나로크M 부스에서 얻은 굿즈들 덕에 넘나 기분좋은 추억을 남겨주었더랬죠.ㅋ



그 다음으로는 오늘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블루홀의 배틀그라운드 부스입니다. 

엄청난 인파와 엄청난 사이즈의 부스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지요.. 하루종일 부스앞에서는 온갖 이벤트가 끊이지를 않았고 사람들도 끊이질 않았답니다.



배그에서 나눠준 후라이팬ㅋㅋㅋㅋㅋ 종이라는 게 함정.ㅋㅋ



아낌없이 나눠준 부직포 에코백. ㅋㅋ 사진에는 없이만 이 에코백 안에는 레드불이 1캔씩 들어있어다는.ㅋㅋ



 

배그덕에 블루홀은 호황이예요.ㅋㅋ



블루홀에서 AIR라는 게임도 함께 부스가 운영되었는데 이것도 배그 못지않게 시연대기가 길어서 결국엔 포기했다지요...이번에는 블루홀 부스덕에 소니나 블리쟈드가 없어도 전혀 허전하지 않았답니다. 

과연 블루홀이 한국의 블리쟈드가 될 것인지!!!ㅋ


이번에는 게임참여랑 굿즈득템 위주로 다녔다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간거 같습니다. 

내년에는 또 어떻게 알찬 행사가 진행될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된답니다. +ㅁ+

득템한 하울들..
이 날 굿즈중에 주인공은 역시 대형포린이 인형이 아닐까합니다.ㅋ






+ Recent posts